본문 바로가기

기타

2017년 황금연휴 가득한 정유년. 행복한 한해 되세요 ^ㅡ^

안녕하세요?? 케미스트의 시선입니다.

2016년 한해가 지나고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쩜 시간은 이리도 빨리 지나가는지...

우리 모두 2016년 즐거웠던 일과 아쉬웠던 일을 뒤로하고

새로운 한해를 힘차게!!! 시작해 봐요.




2017년은 정유년으로 붉은 닭의 해라고 하네요~

저는 "닭" 하면 치킨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고구려 무용총에 그려진 닭의 현상을 한 주작           


닭은 삼국시대 때부터 우리와 함께한 상서로운 동물이라고 하네요^.^;;;

특히 닭의 울음은 새벽을 알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앞으로 다가올 일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시간과 관련된 동물이라 그런지...

2017년은 12년 만에 공휴일이 가장 많은 해라고 합니다. 유후~



계획만 잘 세운다면 연달아 쉴 수 있는 날이 보이네요. (⊙.⊙)

저는 추석 연휴를 이용해 유럽 여행을 갈까 합니다.

10월 2일 하루만 휴가를 내면 추석 연휴가 무려 9박 10일!!


여러분도 새로운 계획과 함께

알찬 한해 보내세요